전공배정-희망지원서_에너지시스템공학부

해당 신청과 관련하여 신청 후 서류 반환 및 변경은 불가능 하며 신청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을 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

또한 신청 학생 수 및 평균 평점을 공개하지 않으니 학과사무실로 문의해도 알려줄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

-지원서제출기간 : 2024년 12월 2일(월) ~ 2024년 12월 6일(금) 15시 – 기간 및 시간 엄수

-제출방법 : 학과사무실(310관 515호) 방문 본인 직접 제출(대리 제출 불가)

*학과사무실 운영시간 : 월 ~금 오전 9시 ~ 18시/점심시간미운영(12시~1시)

-대상자: 4차학기를 마친 전공 미배정자(군복학자 포함/2024-2학기 4학기를 마치는 학생도 대상)

-유의사항 : 작성 후 자필 서명 꼭 필수/ 한번 제출 된 서류는 변경 및 재 제출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(이와 관련된 문의는 받지 않겠습니다)

4차학기를 마치고 군휴학을 진행하는 학생의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

(군휴학 예정자만 해당되며 일반휴학 신청학생의 경우 4차학기 이수 후 휴학 전 배정 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)

신청시기 :

군휴학전) 2024년 12월 2일(월) ~ 2024년 12월 6일 15시/복학전공배정 기간 내 신청인원을 기준으로 하여 각 전공별 동일 비율의 인원을 배정함

복학시)기간은 매해 변경 되므로 추후공지 됩니다/복학전공배정 기간 내 신청인원을 기준으로 하여 각 전공별 동일 비율의 인원을 배정함

-군 휴학 학생은 위의 신청 시기 중 택일 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

-휴가가 어려운 경우 팩스 02-3280-5867로 제출 가능합니다(제출 후 유선 연락 필수)

또한 복학 시 신청할 경우 신청기간이 유동적이므로 복학 전 학부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거나 학부사무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

기타 문의사항은 학부사무실 02-820-5867로 연락주시면 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