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당 신청과 관련하여 신청 후 서류 반환 및 변경은 불가능 하며 신청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을 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
또한 신청 학생수 및 평균 평점을 공개하지 않으니 학과사무실로 문의해도 알려줄 수 없음을 안내합니다
지원서 제출 기간 : 2023년 07월 10월 (월) ~ 07월 18일(화) 15시 – 기간 및 시간 엄수
제출방법 : 이메일제출(luies87@cau.ac.kr) /팩스제출(02-3280-5867) /학과사무실 방문제출(310관 515호)
-학과사무실 운영 시간 : 월~금 오전 10시 ~ 16시(점심시간 12시 ~1시 미운영/주말 미운영)
대상자 : 4차학기를 마친 전공 미 배정자(군 복학자 포함)(2023-1학기 4학기를 마치는 학생도 대상)
유의사항 : 작성 후 자필 서명 꼭 필수/한번 제출된 서류는 변경 및 재제출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(이와 관련한 문의는 받지 않겠습니다)
4차학기를 마치고 군 휴학을 진행하는 학생의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군 휴학 예정자만 해당됨)
(일반 휴학 신청학생의 경우 4차 학기 이수 후 휴학 전 배정 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)
신청시기 :
군휴학전) 2023년 7월 10일 (월) ~ 7월 18일(화) 15시/복학전공 배정 기간 신청인원을 기준으로 하여 각 전공별 동일 비율의 인원으로 배정함
복학시) 기간은 매해 변경 되므로 추후 공지 됩니다/복학전공 배정 기간 신청인원을 기준으로 하여 각 전공별 동일 비율의 인원으로 배정함
-군 휴학 학생은 위의 신청 시기 중 택일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
-휴가가 어려운 경우 팩스 02-3280-5867로 제출 가능합니다
또한 복학시 신청할 경우 신청기간이 유동적이므로 복학전 학부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거나 학부사무실로 문해주시기 바랍니다
기타문의사항은 학부 사무실 02-820-5867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