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당 신청과 관련하여 신청 후 서류 반환 및 변경은 불가능 하며 신청 기간내 제출하지 않을 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
또한 신청학생 수 및 평균평점은 공개하지 않으니 학과 사무실로 문의해도 알려줄 수 없음을 안내합니다
지원서 제출 기한 : 2024년 1월 15일 ~ 2024년 1월 19일(금) 15시
제출방법 : 학과사무실로 직접제출(310관 515호)/팩스제출 02-3280-5867
대상자 : 4차학기 마치고 군휴학시 전공배정을 하지 않은 학생의 경우에만 해당
자필로 작성 후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 된 서류는 변경 및 재제출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(이와 관련문의는 받지 않겠습니다)
기타 문의사항은 학부사무실 02-820-5867로 연락주세요
(학과사무실 운영시간은 방학 중 오전 9시 ~ 오후 4시/점심시간 12시 ~ 1시 미운영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