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2학기 PE프로그램을 첨부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.
아래의 첨부파일 서식양식 작성하여 기한내에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일자 |
내 용 |
시행부서 |
비고 |
11/20(월) |
PE Program 안내 공고 |
교학지원팀 |
SMS, e-mail, 홈페이지공지 |
11/22(수)~11/29(수) |
신청서,계획서,통장사본 제출/선발 |
학부사무실 |
서식1,2,3 |
12/1(금) |
선발자 명단 통보 |
학부사무실 |
선발자현황 제출 |
12/4(월)~18.1/5(금) |
실시 |
교육담당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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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/18(월) |
학습역량평가서 1차 제출 |
교육담당 |
학부사무실 제출(서식5) |
12/26(화) |
학습역량평가서 2차 제출 |
교육담당 |
학부사무실 제출(서식6) |
18.1/12(금) |
결과보고서 제출 |
참여학생 |
학부사무실(서식4) |
18.1/12(금) |
교육담당 보고서 및 멘토비 신청서 |
교육담당자 |
학부사무실(서식7,8) |
18.1/15(월) |
신청서 및 서류 일체 |
학부사무실 |
교학지원팀 제출 |
18.2/20(화) |
장학금 지급 예정 |
교학지원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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